모스카토 다스티는 이탈리아 아스티 지방에서 생산되는 화이트 와인인데, 청포도 품종인 ‘머스캣’으로 만들어. 듣기만 해도 달고 상큼할 것 같지? 모스카토 다스티는 딱 그런 와인이야.달콤한 맛의 화이트와인, 신선한 꽃향기와 청포도 맛이 느껴지는 와인이지.
✔️ 어떤 특징이 있나요?
이 모스카토 다스티는 높은 당도를 가지면서, 반대로 5도 정도의 낮은 도수을 가지고 있어. 그래서 와인 초보자나 여성분들이 좋아할 와인이지. 이 모스카토 다스티는 차갑게 먹는 와인이야. 여름에 맥주대신 먹기에 딱이지! 여름에 흔한 맥주 대신 이 모스카토 다스티를 먹으면 분위기도 살고 더 좋을거야!
✔️ 혹시 비싼가요?
아니! 가격대가 참 착해. 나처럼~ 뭐냐 그 표정? 아 여기서 오늘 상담 끝~ 어서 가라! 아 장난이야~ 마저 할게.이 모스카토 다스티는 보통 1만 원에서 2만 원에 판매중이야.부담 없는 가격이지? 나중에 잘 되면 선물 하거나 집에 갈 때 선물하면~ 어머? 고객님, 얼굴이 왜 붉어져? 어허~ 안 되겠네.
✔️ 술덕보살의 한마디
이 모스카토 다스티는 정리하자면, ‘달콤한 맛과 향기가 나는 시원하게 먹는 화이트 와인’이다. 다음 소개팅에선 이 모스카토 다스티 시켜서 달콤한 데이트 해봐! 뭐? 카톡을 보냈는데 3일이 지나도 안 본다고,,,? 그건 나도 어쩔 수가 없다…. 난 술 도사지 연애 도사가 아니거든,,, 다음번에 또 술과 관련된 고민 생기면 찾아와!